SBS 드라마 다시보기 SBS 인기 드라마 다시보기

벌써 5월이네요~ 날씨가 참 좋고 초 여름날씨 같네요?
그래서 저는 요즘 여기저기 여행을 자주 다니고 있습니다. 여행을 다니면서 사진도 찍고
맛집에 찾아가서 맛난 음식들도 먹고 하면서요~

시간이 나면 여행을 다니면서 찍은 사진을 정리해서 블로그에 포스팅을 해야 하는대
아직 못하고 있네요 조만간 빠른 시간안에 정리해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니다.

오늘은 제가 SBS인기 드라마를 여행중 스마트폰으로 다시보기로 보고있는대요
여행중 버스나 기차 안에서 잠이 안오고 할땐 스마트폰으로 드라마 다시보기가 최고 인것 같아요

SBS드라마 방송시간

위 사진처럼 평상시에 보지 못한 드라마는 드라마 다시보기를 통해서 보고 있습니다. 이렇게 다시보기를 이용하니 드라마 몇편을 보면 여행지에 도착하고는 하죠~

제가 다시보기 사이트를 찾은곳은 "랭크웹하드"순위 사이트 인대요. 여기서 인기좋은 웹하드사이트에 가입하고 드라마들 다시보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랭크웹하드" 바로가기

랭크웹하드

각 웹하드 사이트마다 장단점이 잘 정리되어있어 웹하드 업체를 선택하기 좋고,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도 확인이 가능해서 참 좋은것 같습니다.~

저 처럼 시간적인 여우가 있을때 못본 드라마를 다시보기 해야 할경우 랭크웹하드를 이용해보세요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SBS 금토드라마 녹두꽃
SBS 아침연속극 강남스캔들
SBS 수목드라마 절대그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