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속 대장이 깨끗해야 잔병에 걸리지 않는다.

몸속 대장이 깨끗해야 잔병에 걸리지 않는다.

대장이 건강하지 못하면 삶의 질에 여러 영향을 끼치고 당뇨, 만성 두통 등 특정 질병까지 불러올 수 있다. 대장을 청소하고 건강을 전반적으로 강화하자.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르는 사실이지만, 체중 증가와 관련된 질병의 90%는 건강하지 못한 대장과 관련이 있다고 한다. 대장은 우리의 전반적인 건강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며, 독소와 필요없는 부산물들을 배출한다. 장기적으로 보면 이러한 물질들은 우리 건강을 악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소화 능력이 좋지 못한 사람들의 대장에는 많은 양의 음식물 쓰레기가 쌓이고, 몸의 온도로 인해 발효되거나 부패되기도 한다. 장에 쌓이는 독소는 대동맥을 통해 간으로 전달된 후, 혈액을 타고 온 몸으로 퍼지게 된다. 그리고 이는 피부 트러블이나 여러 만성 질병의 원인이 된다.

http://m-link.kr/bbs/board.php?bo_table=free&wr_id=30

 

몸속 대장이 깨끗해야 잔병에 걸리지 않는다.

몸속 대장이 깨끗해야 잔병에 걸리지 않는다. 몸속 대장이 깨끗해야 잔병에 걸리지 않는다.대장이 건강하지 못하면 삶의 질에 여러 영향을 끼치고 당뇨, 만성 두통 등 특정 질병까지 불러올 수

m-link.kr

우리는 현대의 생활방식을 택하면서 여러 결과도 필연적으로 받아들이게 된다.

소화 불량이나 체내의 부산물들을 제대로 처리하지 못하게 되는 문제들 말이다.

이 증상들은 우리 몸에 나쁜 독소와 다른 물질들의 배출을 더욱 어렵게 하는 주범이다.

건강학 식단, 규칙적인 운동, 건강한 생활습관 없이는 우리의 소화 기관은 우리가 먹는 음식에서 생기는 필요없는 부산물의 축적에 시달리게 될 수 밖에 없다.

 

대장에 쌓인 축적물들은 최대 12kg까지 나갈 수 있다고 한다!

 

이 축적물들로 인한 박테리아와 독소는 대장의 혈관을 타고 온 몸으로 퍼지고, 우리 몸의 장기에 만성 질환을 일으킨다.

우리의 대장에 청소가 필요하단 걸 어떻게 알지? 아래와 같이 숨길 수 없는 증상이 발생하면 대장 청소를 할 시점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